크롬 브라우저 다운로드 

 

많은 분들이 다양한 브라우저를 사용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부터 파이어폭스, 오페라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네이버에서도 웨일이라는 새로운 브라우저를 출시했습니다.

하지만 속도나 확장성 등을 고려한다면 위에서 언급된 것들 보다는 크롬 브라우저가 최고라고 생각됩니다. 

 

저의 경우 역시 몇 년전부터 구글 크롬만 집중적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처럼 안정성 높은 웹 브라우저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다운로드 링크와 설치 과정과 방법 등을 설명해 보고자 하니 확인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참고의 글

무료 영화 다시보기 다운로드 사이트 TOP 10

영화 무료 보기 사이트 TOP 10

크롬 브라우저 다운로드

 

다운로드를 위해서는 공식 홈페이지를 활용하는 것이 여러 모로 유리합니다. 링크를 통해서 공식 다운로드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google.com/chrome

 

하단에 보시면 위의 그림과 같이 사용통계와 비정상 종료 보고서 등의 자료를 구글에 자동으로 전송한다는 것에 동의한다에 체크가 되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별 문제가 없다고 생각되지만 불편하신 분들은 위의 체크를 푸신 후 다운로드 받으셔도 무방합니다.

크롬 브라우저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위의 링크에 있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크롬 브라우저 다운로드 가 실행됩니다. 이제 설치를 위해서는 다운로드 받으신 파일을 더블 클릭하시면 바로 설치를 묻는 질문이 나오고 예를 클릭하시면 바로 설치가 진행됩니다.

이렇게 설치를 진행하는데 있어 어떠한 조치를 취하실 필요 없이 자동으로 설치가 완성됩니다.

 

일부 설치 중 오류를 염려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오류가 나는 경우는 극히 드문 케이스로 이런 경우에는 다시 다운로드 받으신 후 설치를 진행하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크롬 설정 하기

이렇게 크롬의 설치를 마쳤다면 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도록 설정을 해보도록 합니다. 사실 크롬의 경우 다른 브라우저와 크게 다르지 않으며 별도의 설정이 필요 없습니다.

기존의 인터넷 익스플로러 와는 달리 시크릿 창을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북마크와 다른 기능 역시 기존의 것들과 큰 차이가 없습니다.

 확장 프로그램 활용하기

조금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크롬을 사용하고 싶으신 경우, 단축키를 익히거나 상황에 맞는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확장 프로그램 부터 얘기를 하자면 다운로드를 해둔 크롬을 실행하고, 주소창에 chrome.google.com/webstore를 입력하면 웹 스토어 페이지로 연결이 됩니다. 그리고 검색창에 필요한 확장 도구를 찾고 설치를 해주시면 편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혹은 위와 같이 그림 처럼 웹스토어 입력 후 원하는 확장 기능을 검색하시면 됩니다. 가장 많이 사용되는 프로그램으로는 동영상 다운로드 기능이 있습니다.

 

웹스토어 검색창에 동영상 이라고 입력만 하셔도 다음과 같이 다수의 동영상 Downloader 프로그램이 나오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업무 및 인터넷 서칭 등에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가진 여러 확장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기능을 활용하는 계기가 되시길 바랍니다.

 

청년 매입임대주택 조건 및 자격 알아보기

청년 매입임대주택 알아보기 오늘 포스팅에서는 청년 매입임대주택 관련한 자세한 정보들을 정리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LH 청년 매입임대주택이나 청년 신혼 임대주택에 대해 알아보��

valuefocus.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